페이스북 광고 전략 – Paid Media에 기반한 페이스북 마케팅 워크숍

 

▶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효과적으로 팬 수를 늘리고, 게시물을 타깃 고객에게 도달시키고 싶어하는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
  • 고객 전환율 관점에서 온라인 광고와 마케팅 효율성을 높일 방법을 찾고 있는 마케터
  •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기능은 이해하고 있지만 전략 부재로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온라인 광고 담당자
  •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고려 중인 기업체 대표 및 마케터

▶ 이런 내용을 학습합니다.

  • 페이스북 광고로 잠재고객을 찾아내고, 가망고객,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요령
  • 페이스북 광고로 잠재고객 DB를 수집하고, DB를 기반으로 리마케팅하는 요령
  • 페이스북 광고와 다른 광고를 통합 운영하는 요령

▶  자세한 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기능적 이해와 실습 (4시간)
(강의) 페이스북 광고의 타 온라인 광고의 비교
(강의) 페이스북 광고,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의 Mix 요령
(강의) 고객 여정 별 페이스북 광고의 활용
(강의)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의 구조와 진행 프로세스
(강의, 코칭) 광고 목적 별 광고 캠페인 유형 선택 요령
(강의, 코칭) 페이스북 광고 타깃팅의 기본원칙
(강의, 코칭) 고객 DB를 활용한 타깃 그룹 생성
(강의, 코칭) 픽셀을 활용한 웹사이트 방문자 타깃 그룹 생성
(강의, 코칭) 고객, 웹사이트 방문자, 페이지 팬과 유사한 타깃 그룹 생성
(강의, 코칭) 데모그래픽, 관심사 정보 등을 활용한 타깃 그룹 생성
(강의, 코칭) 광고 노출 위치, 광고 기간, 예산 설정
(강의, 코칭) 광고비 입찰
(강의, 코칭) 광고 소재 제작과 등록
(과제) 페이스북 광고 집행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이해와 광고 캠페인 기획 실습 (4시간)
(강의, 코칭) 광고 성과 증대를 위한 A/B 테스트 실행
(강의, 코칭) 광고 성과 분석과 광고 개선
(코칭) 수강생 광고 집행 사례 분석
(강의) 공감과 공유를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강의) 페이스북 광고와 타 마케팅 활동의 연계
(강의, 코칭) 페이스북 광고 기획안 작성

▶ 강사: 적정마케팅연구소 김철환 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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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콘텐츠진흥원 마케팅 자문위원. 

전 금강기획 뉴미디어 스텝 / 블로터 사업∙기획 본부장. 

소셜커머스, 페이스북 장사의 신 저자. B2B 소셜미디어마케팅 역자.

주요 강의처: 언론진흥재단, 방송기자연합회, 한겨레, KBS, MBC, CBS, 평화방송, 스포츠서울,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SK건설, KT, 삼성화재해상보험, 오리콤, 한살림, 웅진씽크빅, 정식품, 스마일서브,한화케미컬, 유비온, 신한금융투자, 롯데정보통신, 세브란스병원, 환경재단, 문화체육관광부, 방송통신위원회, 외교부, 경기도청, 한국관광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사회적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산업정책연구원, 한국무역협회, 사법연수원, 중소기업연수원, 전경련국제경영원,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등

▶ 일시: 매월 1회 개강, 8시간

▶ 장소: 블로터아카데미(합정역 2번출구)

▶ 인원: 선착순 10명

▶ 참가비: 408,000원

▶ 문의: 블로터아카데미 070-4334-5900, academy@bloter.net

▶ 워크숍 참가 신청: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전략 워크숍 참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