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장사의 신을 출간했습니다.

cover_god_of_facebook소상공인, 자영업자, 소기업, 농업인, 스타트업, 1인기업, 프리랜서 등 우리 사회 99%를 차지하는 기업인들을 위한 실전 SNS 마케팅 활용서가 나왔습니다. 동네 가게 아저씨, 농사짓는 큰아버지처럼 우리와 같은 보통 사람들의 좌충우돌 페이스북 분투기를 담은 책입니다. 좌충우돌 분투기라 했지만 이 책의 주인공들은 그 과정을 통해 무시 못할 내공을 쌓았습니다. 감히 ‘페이스북 장사의 신’이라 부르는 이유입니다.

귀농 4년 만에 100% 직거래를 달성한 소셜농부 장창현님, 매출의 30%를 소셜미디어로 일궈낸 꽃집아재 김용길님, 자연을 노래하며 꽃차를 파는 동강의 스토리텔러 정용화님, 팔아야 할 것은 사람이라는 유학파 생선장수 오일님, 알리지 않는 것이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역설의 주인공 푸른창 박지영님, 골목상권 분투기의 주인공 고재영빵집의 고재영님, 페이스북으로 노을을 파는 섬농부 박철한님, 사업도 소셜미디어 스타일로 하는 비단길 여행의 박영운님, 남도의 SNS 전도사 고영문님, 페이스북에 일군 가족농장 실미원의 장명숙님, 페이스북 인기신사 신동진님, 노래로 소통하는 소셜뮤지션 사나운복숭아님, 페이스북으로 미술품 경매하는 이종희 작가님, 만드는 과정이 작품이라는 소셜도예가 김소영 작가님…

페이스북 사용법이나 일반적인 마케팅 이론에 바탕을 둔 페이스북 마케팅 관련 서적은 많지만 실제 사업 현장에서 좌충우돌, 일희일비하며 몸으로 배운 페이스북 활용기를 담은 책은 <페이스북 장사의 신>이 처음일 것입니다. 특히 주인공들이 규모 있는 기업의 마케터나 기획자가 아니라 모두 혼자서 장사나 독립창작활동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점도 그 동안 나왔던 마케팅 서적과 크게 다를 것입니다.

저는 이 책을 만들기 위해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들을 찾아 전국 방방곡곡을 누볐고 그들과 나눈 대화를 기록했습니다. 물론 이들의 경험담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주인공들의 생생한 사례를 재해석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노트도 만들었습니다.

페이스북 장사의 신들이 한결같이 꼽는 비결이 있습니다. ‘꾸준함’과 ‘경청’입니다. 이 책을 참고서삼아 이 비결을 명심하고 실천한다면 여러분도 ‘장사의 신’일 것입니다.

**책 구매 안내**
예스 24 http://bit.ly/1dhcVDE
교보문고 http://bit.ly/HbJEPi
알라딘 http://bit.ly/1g6x0QC

**페이스북 장사의 신들이 전하는 성공법칙 십계명**
1. 꾸준하면 성과는 절로 난다.
2. 팔아야 할 것은 사람이다.
3. 경청이 홍보다.
4. 상품이 아닌 생업을 이야기하라.
5. 인맥의 크기보다 인맥의 복리에 주목하라.
6. 만남은 인맥을 금맥으로 바꾸어 놓는다.
7. 페이스북도 농장, 농부의 마음이 필요하다.
8. 페이스북도 과유불급, 시간 안배가 필요하다.
9. 인맥 쌓기, 적극적인 태도와 타게팅이 필요하다.
10. 그룹 활동을 병행하라.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

디지털마케팅 관련 고민이 있으신가요?
퍼포먼스 마케팅 기반, 고객사에 맞춤화 된 전략으로 성공사례를 만들어드립니다.

최신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