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으로 제시한 솔루션은 실행할 수 없고 성과로 연결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는 수진 기업∙기관의 규모, 마케팅 역량, 가용 가능한 예산 등을 고려해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드립니다.
또한, 당장 실행에 들어갈 수 있는 마케팅 업무 환경 구축은 물론 실무 교육을 병행해 드립니다.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진단과 개선
검색엔진최적화(SEO) 진단 및 개선
검색·디스플레이 광고 진단 및 개선
바이럴 콘텐츠 기획과 입소문으로 이어지는 고객 경험의 설계
구글 애널리틱스·태그매니저를 활용한 성과 분석 및 환경 설계
고객사의 여건에 맞춰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일회성 자문에서 중장기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장의 매출 개선에 도움될 수 있도록 성과 지향적인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마케팅 실무자에게 필요한 밀착형 실무 교육을 병행합니다.
컨설팅이 제안으로 끝나지 않도록 실행을 독려하고, 마케팅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작은 성공이라도 경험하게 합니다.
고객사가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인력과 재원이 부족한 경우, 제한된 자원만으로 실행가능한 현실적인 마케팅 방안과 한 번의 실행으로도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마케팅 자동화 방안과 관리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객사가 컨설팅에서 제안 받은 전략을 직접 실행하기 어려운 경우, 적정마케팅연구소가 실무를 대행하거나 우수 파트너사를 실행사로 추천해 드립니다.
고객사의 요구와 마케팅 진단 결과를 토대로 컨설팅 목표, 주제, 진행 회수 등을 정하고 대면(비대면) 코칭 위주로 방법론을 전수합니다.
회차별 7시간 투입 기준
대면·비대면 코칭 3시간 + 준비 및 결과 정리 4시간 내외
마케팅 전략 기획안 작성, 소셜미디어 가이드라인 작성, 관련 기업 및 단체 컨설팅 지원 등 고객사의 요청에 맞춰 컨설팅을 진행하고 결과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하단 문의양식을 작성해 제출합니다. 담당자 확인 후 컨설팅에 대한 세부 상담이 이루어지며, 진행이 결정될 경우 컨설팅 신청서 및 사전 진단을 위한 설문지를 보내 드립니다.
컨설팅 횟수와 방식 등을 정하고 주요 고객, 강점, 경쟁 현황, 목표 등 마케팅 진단에 필요한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합니다. 컨설턴트는 해당 내용을 토대로 수진기업의 마케팅 환경을 진단하고 컨설팅 방향을 수립합니다.
회차별 컨설팅 주제에 맞춰 컨설팅이 이루어지며 필요에 따라 마케팅 실무 교육과 가이드가 진행됩니다.
컨설팅 진행 횟수에 따라 회차별 보고서 또는 최종 결과보고서가 제공됩니다.
목표 |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 ROI 개선
주제 | 마케팅 성과 분석 환경 구축, 전환 성과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개선, 신규 마케팅 진행
7회차는 예시로, 상담 후 컨설팅 주제 및 내용에 맞춰 횟수가 결정됩니다.
준비
1회차
2회차
3회차
4회차
5회차
6회차
7회차
컨설턴트 소개
제리백, 목화송이, 챌린지투체인지, 대지를위한바느질, 가치교육컨설팅, 메타비, 환경운동연합, 환경재단, 아이티로시각장애인협동조합, 한국공정무역협의회, 더브릿지, 라온스, 아름다운사람들, 아임우드, 어스맨, 오르그닷, 엶엔터테인먼트, 참손길, 소풍가는고양이, 볼런컬쳐, 말더듬과함께하는사회적협동조합, 플레이링크,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 세상에없는세상, 푸드베이코리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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