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단어만 써도 광고 제한? 구글 광고 운영 시 주의해야 할 상표권 규제
Jisong
2024년 8월 9일

AI 기반 구글 검색 광고 활용법: 반응형 검색광고, 스마트 자동입찰, 확장검색
yejin
2024년 8월 6일
구글애즈 입찰전략 학습중? 예산 제약이 있음? 상태별 대응방법
Jiwon
2024년 8월 2일
고객 페르소나보다 더 확실한 구매 여정에 따른 구글 광고 타겟팅 전략
Jisong
2024년 8월 1일
구글애즈 실적최대화 캠페인, 퍼포먼스맥스(Pmax) 세팅 가이드
Jiwon
2024년 7월 31일

유튜브 조회수 40% 높이는 동영상 조회수 획득 캠페인(VVC) 활용 가이드
yejin
2024년 7월 30일
구글 디맨드젠(디스커버리) vs 디스플레이 광고 뭐가 좋을까?
Jiwon
2024년 7월 29일
구글 디맨드젠(디스커버리) 캠페인은 이렇게! 광고 세팅 가이드
Jiwon
2024년 7월 25일
구글 GDN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 사이즈, 예시, 팁 등
Jiwon
2024년 7월 23일

구글애즈 유튜브 광고 조회수가 유튜브 영상과 다른 이유! 조회수 카운팅 기준
yejin
2024년 7월 18일
구글 디스플레이 배너(GDN) 게재위치 관리로 광고비 절약하기
Jiwon
2024년 7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