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교육에서부터
특정 디지털 채널과 마케팅 방법론에 집중하는 심화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와 다양한 형태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립니다.
단순한 온라인 마케팅 툴 사용법이 아닌 철저히 성과 지향적인 실전 전략을 교육해드리며, 적정 예산과 시간 투자로 벤치마킹 할 수 있는 기업들의 사례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기초적인 이론 학습에 실습과 심화 학습을 병행함으로써 온라인마케팅 초급, 중급, 고급 기능 보유자 모두가 흥미를 느끼고 참여할 수 있도록 교육 내용을 구성합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는 고객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실습 과제로 부여해 교육 이후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디지털마케팅 vs. 온라인마케팅
- 국내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퍼포먼스마케팅, AB테스트, 구글/유튜브/인스타그램 마케팅, 인플루언서마케팅, B2B 리드제너레이션, 마케팅 자동화 등)
- 기업들의 트렌드 대응 전략
1단계: 홈페이지, 쇼핑몰 등 고객 발굴 공간의 마련
2단계: 스토리텔링과 고객 발굴 공간의 전환 최적화
3단계: 구글 애널리틱스와 태그매니저를 활용한 성과 분석 환경 설정
4단계: 온라인 평판 관리
5단계: 마케팅 믹스와 실행
6단계: 성과 분석과 성과 관리
- 트리플미디어에 기반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이해
- 소셜미디어 채널 믹스
-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기획
- 채널 구독 최적화와 구독자 기반 구축
- 채널 주제 선정과 콘텐츠 기획 요령
- 소셜미디어 광고의 활용
- 네이버, 다음, 구글의 검색 결과 순위 결정 알고리즘 이해
- 홈페이지, 블로그, 쇼핑, 뉴스, 이미지, 동영상 등 검 색 결과 카테고리별 특수 알고리즘 이해
- 잠재고객 접점 검색어의 발굴과 확장
- 검색 결과 카테고리별 상위 노출 요령
- 검색 키워드 광고 믹스와 실행
- 마케팅 콘텐츠의 3가지 원칙 이해(주목 가능성, 전환 가능성, 공유 가능성)
- 전환을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요령
- 주목받고 공유되는 콘텐츠 기획 요령
- 콘텐츠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조건 이해
- 콘텐츠로서의 제품
- 소셜미디어 바이럴로 이어지는 제품의 특징 8가지
적정마케팅연구소 김철환 소장
문의 확인 후 최대한 빨리 연락처와 이메일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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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김철환 [07281]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6가 19 문래 SK V1센터 413호 T. 070-4369-8141 이메일 socialhow@segam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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