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규 플랫폼 W브릿지 유입과 인지도 제고, 회원 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 플랫폼 방문과 회원 가입을 유도할 수 있는 디지털 광고 집행
- 플랫폼 런칭 초기 인지도 제고와 플랫폼 상시 방문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집중 홍보와 상시 홍보 병행
- 홍보비의 효율적 집행을 위해 타깃팅이 정확한 매체 활용
- 타깃 그룹별로 맞춤화된 콘텐츠 제공으로 관심도와 참여율 제고, 체험단 운영을 통한 바이럴 유도
- 목표 플랫폼 방문수 123% 초과 달성
(2022) 플랫폼 인지도와 순 유입 및 이용자 수 제고를 위한 홍보 캠페인과 마케팅 분석 진행
- 지속적인 플랫폼 활용 가능성과 타깃팅의 정확도 등을 고려해 홍보 타깃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홍보 자원을 전략적으로 배분
- 시의성 있는 사업과 콘텐츠 위주로 홍보 진행하여 플랫폼 방문 유도
- 타깃 그룹 별로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유관 기관 연계 홍보로 타깃 커버리지를 보완
- 검색엔진최적화 강화로 자연 유입 경로 방문자 수 증대
- 플랫폼 이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UI, UX 문제 파악 및 개선으로 플랫폼 참여율 제고
- 뉴스레터 발행으로 플랫폼 재 이용율 제고
- 목표 플랫폼 방문자 수 32% 초과 달성, 전년 대비 61% 증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