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선거여론 얼마나 정확했을까
적정마케팅연구소
2012년 1월 3일

‘진짜’ 소셜커머스의 6가지 특징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5월 23일

소셜분석의 세계, SNS가 모든것을 말해준다.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4월 22일

소셜쇼핑과 그레셤의 법칙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4월 20일

책 ‘소셜커머스’의 소셜커머스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4월 1일

페이스북과 광고의 미래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3월 21일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원년’의 타임라인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30일
어느 가까운 미래 ‘소셜’씨의 하루:’국립 소셜 미디어 연구소’편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27일

웹 2.0의 퇴장과 소셜 필터링의 부상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21일

함께 만드는 착한 입소문, ‘트윗자선냄비’가 태어나기까지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1월 30일

성공적인 소셜커머스를 위한 10단계 전략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1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