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효과적인 대학 & 교수 타깃  마케팅 솔루션

1992년 창간한 국내 최고 권위의 고등 교육 전문지 ‘교수신문’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적정마케팅연구소’가 선보이는 대학 및 교수 대상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이라는 중요한 시장을 개척하고 산업계 영향력자인 교수들과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구축해 보세요.

기업, 기관을 위한 교수신문의 마케팅 프로그램

교수신문과 적정마케팅연구소는 대학 교수들과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과 공공기관이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광고 이메일 발송​

교수신문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교수 등 대학 관계자 39,800명에게 기업, 기관의 홍보성 이메일 발송

네이티브 애드

발행부수 3만부 교수신문의 기사 형태로 기업, 기관의 사업을 자연스럽게 소개

교수 DB 수집(리드제너레이션)

기업, 기관의 E-Book, 교육 행사 등에 관심 있는 교수들의 소속, 연락 정보 등을 수집

기업, 기관에게 '대학'은 어떤 의미인가요?

매력적인 시장과 규모의 경제

수천, 수만 명의 학생과 교원이 있는 대규모 교육 기관으로, 단일 거래로도 높은 수익 가능

기술 및 연구 협력

기업은 대학과 협력하여 최신 기술을 도입하거나 공동 연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수 있음

우수 인재 접근

대학과의 관계를 통해 인턴십, 채용 행사 등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음.

지속적 수요와 파트너십

교재, 실험 장비, 소프트웨어, IT 인프라, 건축 자재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와 장기적 파트너십 가능

브랜드 인지도 향상

대학과 거래를 하면 기업의 신뢰성과 브앤드 인지도가 높아짐. 또한, 교수와 학생들에게 제품을 노출시켜 미래 소비자를 발굴

공공 부문 연결

많은 대학이 공공 부문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대학과의 성공적인 협력은 기업이 공공 부문과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

기업, 기관에게 '교수'는 어떤 의미인가요?

의사 결정 영향력

교수들은 연구 프로젝트, 실험 장비, 교육 자료 등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침

피드백 및 개선 기회 제공

교수들은 새로운 기술과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제품 개발에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브랜드 인지도 향상

교수의 추천은 신뢰성을 높여주며, 사용하는 제품과 서비스는 학생들에게도 노출되어 미래의 소비자로 연결.

연구 자금 및 기회

교수들은 종종 연구 자금을 확보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기업은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

커리큘럼 통합

교수들은 커리큘럼에 특정 제품이나 기술을 통합하여 학생들이 해당 제품과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네트워킹 및 권위

교수는 학계와 산업계에서 광범위하고 영향력 있는 네트워크를 보유함. 학회, 세미나, 연구 사업 등에서 기업의 제품을 홍보

대학, 교수와의 파트너십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992년 창간한 교수신문은 대학 및 대학 교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고등교육 전문지로, 학술 정보와 교육 관련 뉴스를 심층적으로 다룹니다.

부산지역 사립대 경영기획실장(행정학과 교수)

"교수신문은 교수사회에서 가장 유명한 언론이고, 교육부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신문이어서 대학가에 영향력과 주목도가 높습니다."

과학기술인 관련 공공기관 이사장(약학과 교수)

“대학은 물론, 연구자와 오피니언 리더층에게 우리 기관의 주요 사업 참여와 홍보, 인식 전환에 큰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교수신문 독자층 및 도달 범위

독자층

대학 교수, 연구자, 교육 관리자 등 학계와 교육계 전문가

발행 부수

매주 30,000부(주간지)

뉴스레터 구독자 수

39,800여 명

홈페이지 방문자 수

월간 누적 620,000명

교수신문의 경쟁력

콘텐츠의 우수성

학술 콘텐츠

최신 연구 결과, 학술 동향, 교육 정책 분석 등 고품질의 학술 콘텐츠 제공

교육 정보

대학과 교육계의 주요 이슈와 트렌드를 심층적으로 보도

차별화된 강점

높은 신뢰도

대학 교수들과 연구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자랑

타겟 마케팅

교수와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 제공

맞춤형 서비스

다양한 마케팅 요구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 제공

마케팅 프로그램 상세

광고 이메일 발송

교수신문 온라인 회원과 뉴스레터 구독자 39,800에게 기업, 기관의 홍보성 이메일 발송

뉴스레터 예시

뉴스레터 구독자 구성

– 교수신문 온라인 회원 25,000명 + 교수잡 온라인 회원 25,000명

– 중복 제거 시 39,800

– 구독자 중 전임 교수* 비율 43.6%

** 전임교수는 정교수, 부교수, 조교수 등 정년을 보장받는 정규직 교수

(인문사회 52%, 이공계 30%, 예체능 7%, 의약학 5%, 농수해양 3%, 기타 3%)

오픈율 및 클릭율

구분 오픈율 클릭율(오픈 대비 상호작용)
일반 뉴스레터
20~25%
5~10%
광고 뉴스레터
10% 내외
5% 내외

비용 및 예상 성과

– 1회 발송 1,500,000원

38,000명 발송

3,800명 내용 조회 예상 (예상 조회당 비용: 395원)

네이티브 애드

소비자의 광고 거부감이 적은 기사 형태(특집, 인터뷰, 취재 등)로 기업, 기관을 소개

지면 기사 예시

홍보 효과

30,000의 종이 지면을 통해 타깃에게 기사 노출

– 온라인 기사 발행하고 홈페이지 최상단에 1주일간 게재 (주간 누적 방문자 수: 150,000명)

– 주간 뉴스레터를 통해 39,800여 명의 뉴스레터 구독자에게 뉴스 소개

비용

교수 DB 수집 (리드제너레이션)

기업, 기관이 영업이나 협업 제안을 해볼 수 있는
교수들의 DB(소속, 전공,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대신 수집해 제공

리드제너레이션 예시

진행 절차

– 의뢰 기업 및 기관에서 백서, 케이스터디, 리포트, 무료 체험판, 웨비나 등을 제작해 제공

– 교수신문이 해당 자료 및 행사를 소개하는 웹페이지 제작*

– 교수신문의 다양한 채널(홈페이지, 뉴스레터,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홍보 진행

– 다운로드나 참가 신청 시 개인 정보 입력 요청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활용 동의 必)

** 기업, 기관이 자체 웹페이지로 DB를 수집하고자 할 경우 ‘광고 메일’ 상품 추천 (성과 보장 X)

** 뉴스레터 등 일부 채널의 경우 특정 지역 및 학과 교수진 타겟팅 가능

비용

– 최소 4,000,000원부터 (리드 당 80,000원, 리드 500개 이상 보장)

– 리드 1건 당 비용 80,000원으로 정산되어 최소 기준 성과 보장*

** EX) 최소 금액인 4,000,000원으로 진행 시 리드 500개 이상이 확보될 때까지 지속

패키지 서비스

광고 메일, 네이티브 애드, 온라인 광고 등 마케팅 상품을 결합해 성과 극대화

진행 절차

– 상세한 진행 방식은 의뢰 기업 및 기관의 요구와 여건을 고려해 협의 후 계획

비용

– 별도 문의

교수신문 마케팅 프로그램 문의

권위있는 고등 교육 전문지 ‘교수신문’과 마케팅 전문 기업 ‘적정마케팅연구소’ 선보이는 대학 및 교수 대상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이라는 중요한 시장을 개척하고 산업계 영향력자인 교수들과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구축해 보세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프로그램 문의하기

문의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안내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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