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선거여론 얼마나 정확했을까
적정마케팅연구소
2012년 1월 3일

‘진짜’ 소셜커머스의 6가지 특징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5월 23일

소셜분석의 세계, SNS가 모든것을 말해준다.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4월 22일

소셜쇼핑과 그레셤의 법칙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4월 20일

책 ‘소셜커머스’의 소셜커머스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4월 1일

페이스북과 광고의 미래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3월 21일

페이스북, 오픈그래프 다음은 그래프간 동기화일까?
적정마케팅연구소
2011년 3월 7일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원년’의 타임라인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30일
어느 가까운 미래 ‘소셜’씨의 하루:’국립 소셜 미디어 연구소’편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27일

웹 2.0의 퇴장과 소셜 필터링의 부상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21일

포털과 소셜서비스, 그리고 백반집의 추억
적정마케팅연구소
2010년 1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