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스마트한 광고 플랫폼, Google Ads

구글 광고 대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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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의 목표에 부합하는 광고 상품 선택과 광고 셋팅, 섬세하고 정확한 타겟팅까지
구글 공식 파트너 대행사의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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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공식파트너 대행사 적정마케팅연구소는 다년간의 다양한 광고 운영 경험을 토대로
광고 상품별 특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정확한 타겟그룹에게 저비용 고효율의 광고노출을 진행해드립니다.

구글 파트너란?

구글이 Google Ads 기술 및 전문성을 입증했고, Google 광고 지출 요건을 충족했으며,
고객의 수익을 높이고 고객 기반을 유지 및 확대한 대행사에 부여하는 공식 자격입니다

구글 공식 파트너 전용 프로모션 코드 발급

적정마케팅연구소는 구글 공식대행사의 혜택으로
2개월 이상 광고 대행 진행시 500$(약 60만원)의 구글 광고비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일반 프로모션코드 10만원, 구글공식대행사 프로모션코드 60만원)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웹사이트, 뉴스미디어, 블로그, 유튜브,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지면을 통해 타깃에게 디스플레이(배너) 광고를 노출합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이용하면 전 세계 90%의 인터넷 이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 차별점 :  브랜딩, 웹사이트 유입, 고객 전환 등 광고주의 목표에 따라 광고 노출 조건을 설정하고 광고 소재의 AB 테스트를 통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성별/나이/지역/소득 수준 등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구매 의도/관심사 등 정교한 타깃팅 옵션을 활용하여 광고 노출의 효과성을 제고합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

국내 검색 점유율 25~30%의 구글의 검색 결과로 고객사의 홈페이지를 광고합니다.
네이버에 비해 광고 경쟁이 덜해 더 적은 CPC(클릭당 광고 비용)와 CPA(전환당 비용)로 많은 홈페이지 유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 차별점 :  단순한 광고 클릭이 아닌, 고객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광고 노출 환경을 설정합니다. 또한, 적정마케팅연구소만의 노하우로 광고 품질 점수를 높여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광고 노출, 클릭, 전환을 이끌어냅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성 있는 광고 키워드는 추가하고 관련성이 떨어지거나 성과가 저조한 광고 키워드는 제외하여 광고 노출의 효과성을 제고합니다. 

유튜브 광고

국내외 1위 디지털플랫폼 유튜브를 통해 영상 광고를 노출합니다. 유튜브 영상 시정 전에 노출하는 인스트림 광고, 영상 시청 중간에 노출하는 범퍼 광고, 검색 결과 등으로 영상을 노출하는 디스커버리 광고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 차별점 :  유튜브 광고 노출 지면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영상 목적에 맞는 채널에 노출시킵니다. 노출될 채널의 주 시청자를 확인하고, 영상의 내용을 파악하여 알맞은 채널에 광고를 진행합니다. 영상 제작 시 짧은 유튜브 광고에 최적화된 임팩트 있는 영상을 기획 및 제작합니다.

구글 앱 다운로드 광고

구글의 인공 지능이 앱 다운로드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들을 찾아 앱 광고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웹사이트 등에 노출합니다. 구글의 앱 다운로드 광고인 유니버셜 앱 캠페인은 모든 디지털 광고 플랫폼 중 가장 성과가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 차별점 :  구글 인공지능에 의해 광고노출이 자동으로 결정되는 앱다운로드 광고는 광고소재의 차별성이 중요합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는 인공지능에 최적화된 다양한 광고소재를 등록하고 광고 클릭 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바로 연결되어 광고와 앱다운로드의 유실을 최소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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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예산 구간 별 수수료율
월 350만원 미만
월간 최소 대행 수수료 40만원 적용
월 350만원 ~ 1,0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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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노출/클릭수만 많으면 성공일까요
광고 시작보다 중요한 건 광고 이후 부터입니다.

구글태그매니저/구글애널리틱스를 통한 데이터 분석 시스템 설정

광고의 실제 성과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서 발생한 예약, 상담신청, 구매 등 실제 지표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비즈니스에 가치있는 데이터로 최적화된 광고를 진행하세요

데이터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광고 진행

구글광고와 애널리틱스를 연동하여 가장 가치 있는 고객에게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광고비는 최대효율로 낭비없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데이터스튜디오를 통한 실시간 광고성과 확인

광고하면서도 광고성과를 확인하기위해 대행사에 문의하셨나요? 광고비와 노출수 등은 물론 실시간으로 적정마케팅연구소가 제공하는 핵심 지표만 빠르게 알아보세요.

타겟별 리마케팅 진행

웹사이트 유입 타겟을 세분화해 맞춤 메시지, 이미지, 영상을 통해 리마케팅 광고를 집행합니다. 리마케팅을 통해 가치 있는 잠재고객에게 다시 다가가보세요.

함께 한 기업 및 기관

하루에치과
하루에치과휴럼 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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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년째 어려운 의료광고를 진행 중 입니다. 심의제한이 많은 의료광고를 문제없이 처리하여 적정마케팅을 통해 많은신규환자와 매출 증대를 실현하고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구글 광고비는 얼마나 드나요?

광고비는 구글, 페이스북 등의 매체에 광고를 노출하는 대가로 지불하는 매체비와, 광고를 세팅하고 관리하는 대행 수수료로 나누어집니다. 

대행 수수료는 월간 광고 매체비의 14%로 책정되며, 월간 예산이 소액일 경우에는 기본 대행 수수료 40만원이 적용됩니다. 월간 예산이 1,0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대행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산의 최소 금액은 없으며 광고주님의 예산에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매체비를 많이 사용하실수록 그만큼 광고 노출이 많아집니다.

매체비를 얼마나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상담 시 적정 매체비를 추천해드립니다.

😶 구글 광고 타겟팅은 어느 정도로 상세하게 가능한가요?

여러 매체 중에서도 구글은 상세 타겟팅 기능이 아주 뛰어난 매체입니다.
기본적으로 시, 구, 지역 단위는 물론 성별, 연령대, 관심사(외식, IT, 패션 등), 소득 수준, 업종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거나 경쟁사 홈페이지를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까지도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 광고 시작 전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제품의 특성과 타겟을 알기 쉽도록 제품 설명을 준비해주세요.
제품설명이 자세할 수록 제품을 파악하기 더 쉬워지며 이에 따라 광고 효과가 높아집니다.
디스플레이광고와 유튜브광고는 광고 이미지와 동영상을 준비해주시고, 소재가 없으실 경우에는 소재 제작을 따로 문의해주세요.

😶 소재 제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키워드 광고의 제목/설명 등 키워드광고의 소재 작성은 대행수수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 유튜브, 앱 광고에 필요한 이미지와 영상은 제작비가 추가됩니다.
소재는 의뢰 후 3일 안에 완성되며 바로 광고에 반영됩니다. 이미지는 1개세트(2개이미지) 10만원이며 세트 단위로 추가 가능합니다. 영상은 따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 구글 파트너란 무엇인가요?

Google 파트너는 구글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성장을 지원하며 최신 Google Ads 제품 인증을 취득하는 등 역량을 입증한 대행사에 부여하는 자격입니다. 당사는 Google 파트너입니다.
Google 파트너 배지는 당사의 디지털 광고 전문성을 입증하며 이를 통해 업계 경쟁업체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신 통계 및 트렌드, 신규 고객에게 캠페인에 사용할 광고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 최신 Google Ads 전문성 확보를 위한 고급 제품 교육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광고가 불가능한 업종도 있나요?

적정마케팅연구소는 광고 플랫폼의 정책을 기반으로 시스템 우회 없이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플랫폼마다 정책이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아래의 업종에 해당하는 경우 온라인 광고 진행이 어렵습니다.

  • 사행산업 (도박, 카지노, 경마, 복권 등)
  • 성인 (성인방송, 성인커뮤니티, 유흥업소 직업정보 등)
  • 미팅, 채팅, 만남 주선 서비스, 출장마사지, 또는 이와 유사한 서비스
  • 모조품 (명품 카피, 레플리카 제품 등)
  • 사생활 침해 우려가 있거나, 위험한 제품 또는 서비스 (몰래카메라, 도청, 위치추적, 항정신성 물질, 총포, 담배 등)
  • 부정 행위 조장 (해킹소프트웨어, 위조문서, 학력위조, 시험 대리응시, 불법대출 등)
  • 유틸리티, 멀티미디어 등 각종 프로그램이나 파일을 제공, 중개하는 자료실 
  •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사안 또는 분쟁 가능성이 있는 사건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 

그 외 의료, 제약, 주류, 금융 등의 업종은 관련 심의 가이드에 따라 광고 문구와 소재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업종에 따른 광고 플랫폼 별 진행 가능 여부가 궁금하시다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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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진기업 맞춤형 디지털마케팅 상황 분석으로 및 개선안 진단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사업 초기 및 신 프로젝트 비즈니스모델 구성 및 마케팅 실행전략 수립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매니저를 활용한 성과 분석 및 환경 설계

마케팅 실행환경 설정

사전컨설팅 내용을 기반으로 구글 광고세팅 태그매니저, 애널리틱스 등 성과측정도구 연결 키워드 광고,배너 광고,앱 다운로드 광고,유튜브광고 등 모두 세팅 진행

광고 유지보수를 위한 마케팅교육 진행

실무자를 위한 광고 유지보수 교육 진행 비대면 화상미팅으로 교육자료 녹화전달 1개월 내 1시간 교육 및 컨설팅 A/S쿠폰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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