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제품과 서비스는 수요가 매우 적고 드물게 생겨나 디지털마케팅으로 창출할 수 있는 성과 또한 제한적입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는 잠재고객이 놓치고 있었던 다양한 이유를 제시해 수요를 확대하고, 경쟁사에 대한 관심을 우리 제품 및 서비스로 돌리며, 시장 세분화를 통해 틈새 시장을 찾아 공략해 드립니다.
네이버, 메타, 유튜브 같은 일반적인 마케팅 채널만 생각하셨나요?
적정마케팅연구소는 B2B 비즈니스 특성을 고려하여 업계 뉴스레터, 산업지, 버티컬 커뮤니티, 산업 인플루언서, 링크드인 등 B2B 마케팅에 효과적인 채널을 탐색해 제안하고 활용합니다.
단순 콘텐츠 노출, 트래픽 증대가 아닌 도입 문의, 견적 내기, 상담, 구매 등 실제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질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리드 및 고객 전환 가능성이 높은 광고 타깃팅은 물론 전환 최적화 기능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광고 대행, 맞춤 교육과 컨설팅, 웹사이트 제작 등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되신다면,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귀사의 마케팅 자원과 현황, 예산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검색키워드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링크드인 광고, 뉴스레터 광고 등 B2B 비즈니스에 적합한 광고 매체를 제안, 경쟁사들이 놓치고 있는 잠재 고객사까지 타깃팅하여 더 많은 리드와 고객을 발굴해 드립니다.
업종과 타깃의 특수성을 고려해 퍼포먼스, 리텐션, 리퍼럴, 검색, 소셜미디어 등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B2B 마케팅 방법론과 실무를 알려드립니다. 이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셨거나, 추가로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B2B 비즈니스의 웹사이트가 가져야 하는 메뉴 구성, 콘텐츠 구성에 맞춰 기획 및 제작을 해 드립니다. 워드프레스를 활용해 모바일 등 어느 환경에서도 호환되는 반응형 웹 기반으로 구축하며, SEO를 통해 검색 결과 노출 증대를 지원해 드립니다.
B2B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네이버, 구글 등 검색 엔진에서 무료 검색 결과로 노출될 수 있는 회수와 노출 순위를 개선할 수 있도록 SEO를 진단하고 개선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기술적인 On-Page SEO부터 Off-Page SEO는 물론 콘텐츠 가이드도 제공합니다.
검색키워드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링크드인 광고, 뉴스레터 광고 등 B2B 비즈니스에 적합한 광고 매체를 제안, 경쟁사들이 놓치고 있는 잠재 고객사까지 타깃팅하여 더 많은 리드와 고객을 발굴해 드립니다.
기존 마케팅 활동들이 문의, 견적, 구매 등 실제적인 성과로 이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GA4, 구글 태그매니저, 구글 루커 스튜디오 등을 활용해 성과 분석 및 보고 환경을 구축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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