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영업에서 찾아오는 영업으로

B2B 온라인 광고 대행

B2B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충분한 전문 에이전시를 찾으셨나요?
고품질 트래픽과 리드를 늘려 영업 기회를 확대하고 싶으신가요?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적정마케팅연구소의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B2B 온라인 광고, 무엇이 달라야 할까요?

고객과 접점을 만들 수 있는 중간 목표 설정

제품 및 서비스 구매만 마케팅 목표로 삼고 계신가요?

판매가 목적인 B2C와는 달리, B2B 마케팅은 구매 여정이 길어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중간 목표 설정이 필요합니다. 견적 문의, 상담 신청, 회사소개서 다운로드 등 구매 전까지 접점을 확대하고 유지할 수 있는 퍼포먼스 목표를 단계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구매 결정자와 실 사용자 모두를 고려한 타겟팅

최초 문의자, 구매 승인권자, 결제 담당자, 실사용자…

구매 결정까지 수많은 사람이 관여하는 B2B제품과 서비스 특성 상 단계 별 사용자를 고려한 마케팅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브랜드의 인지부터 시작해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우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마케팅 퍼널 설계가 필요합니다.

양보다 질,
핵심 잠재고객 관리

전환까지 이뤄지는 ‘진짜’ 타깃

B2B 마케팅에서는 불특정 다수의 트래픽보다는 실제 구매자가 될 수 있는 핵심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트래픽이 적은 만큼 필수적인 정교하고 정확한 타깃팅, 단순한 인구통계학 특성뿐 아니라 산업군/서비스별로 고객이 될 수 있는 타깃을 찾아드립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의 B2B 광고, 어떻게 다를까요?

실제 성과로 연결되는 퍼포먼스 광고

남들이 모두 하니까, 우리도 해야 할 것 같아 무작정 시작하진 않으셨나요?

단순한 트래픽 증대가 아닌 도입 문의, 견적 내기, 챗봇 상담, 구매 등 실제적인 성과 창출로 이어질 수 있는 퍼포먼스 광고를 지향합니다.

전환 최적화를 위한 목표 설정

광고 노출과 클릭만 KPI로 삼고 계신가요?

광고 매체가 AI를 활용해 리드 및 고객사 전환 가능성이 높고 생애가치가 높은 잠재 고객사 위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AI 학습 환경을 구축합니다.

경쟁사가 놓치고 있는 틈새 고객 타깃팅

적정마케팅연구소는 실제 고객이 될 수 있는 트래픽에 집중합니다.

경쟁사가 놓치고 있는 고객사 유형, 고객 문제까지도 고려한 타깃팅을 통해 광고 도달 범위를 넓히고 타깃 별 맞춤 광고 캠페인을 통해 광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Reference

우리 기업에 적정한 마케팅 솔루션으로 성공을 경험하세요

사례 1

SaaS 기반 인력관리 솔루션 S사

상황

  • 기존 인력관리 방식을 혁신하는 서비스로 신시장 창출과 고객 발굴을 동시에 진행해야 함
  • 점차 유사 서비스들이 많아지고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경쟁사 대비 타깃 노출 점유율을 방어하고 높여야 함
  • 고객 인력 규모에 따라 과금되는 방식으로 엔터프라이즈 기업 위주 리드 발굴 필요함

솔루션

결과

사례 2

기업 방문형 PT 서비스 H사

상황

  • 코로나로 인해 방문 PT 서비스 수요 급증으로 B2C 사업 급성장
  • 코로나 종료 후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B2B 시장 진출했으나 타깃들이 관련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부족해 관련 키워드의 검색량이 부족하고 광고에 대한 반응도가 저조함

솔루션

결과

사례 3

산업 자재 온라인 중개거래 서비스 M사

상황

  • 동남아시아 지역을 타겟으로 산업 자재 판매
  • 비전략 지역 위주의 광고 노출, 부족한 전환수로 광고 최적화가 되지 못해 성과가 저조함

솔루션

결과

제공 서비스

광고 진행 전 온라인 마케팅 목표에 적합한 매체와 광고를 진단하고 제안해 드리며, 적정마케팅연구소만의 노하우로 CPA(리드 및 고객사 획득 비용)을 낮추고 양적 성과는 늘려 드립니다.

구글, 네이버 키워드 광고

당장의 수요가 있는 잠재 고객사들에게 검색 결과로 홈페이지를 광고합니다.
검색량이 많지만 경쟁이 치열한 검색어는 광고 품질 점수 관리로 상위 노출을 이끌어 내고, 상품 카테고리와 타깃 업종 및 산업군을 분석해 경쟁이 덜하지만 전환 가능성이 높은 틈새 검색어를 발굴, 활용해 광고 노출과 전환 수를 증대해 드립니다.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웹사이트, 뉴스미디어, 블로그, 유튜브,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지면을 통해 잠재 고객사들에게 디스플레이(배너) 광고를 노출합니다. 
관심사, 구매 의도, 업종, 산업군, 검색 이력, 특정 웹사이트 방문 이력, 특정 앱 사용 이력 등을 토대로 B2B 마케팅에 특화된 다양한 타깃팅 방식을 적용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일반적인 배너 광고보다 충실한 내용을 담을 수 있는 SNS 광고의 장점을 살려 귀사의 상품이 필요한 다양한 이유를 제시하는 콘텐츠 광고를 노출합니다.
관심사, 업종, 직책 정보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기존 고객과 유사한 타깃을 활용해 타깃팅 정확도를 높입니다.

유튜브 광고

잠재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브랜딩이 필요한 경우 타깃들이 시청하는 영상 속에 광고가 노출되는 인스트림 광고와 타깃들의 유튜브 첫 화면, 관련 검색 결과 목록, 추천 영상 목록에 광고가 노출되는 인피드 광고를 진행해 드립니다.

링크드인 광고

가장 대표적인 B2B 비즈니스 특화 SNS 채널 링크드인을 활용해 링크드인 사용자 대상 핀셋 광고를 노출합니다. 업종, 회사 규모, 학력, 전공, 직종, 직급, 보유 기술, 관심 분야 등 다양한 타깃팅 옵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세일즈 네비게이션 기능을 활용해 원하는 기업과 부서 담당자를 찾아 1:1 제안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뉴스레터 광고

뉴스레터는 특정 주제, 업종에 관심있는 잠재고객에게 B2B 브랜드를 홍보하기에 뛰어난 광고 매체입니다.
잠재 고객사 업종, 직무 별로 영향력이 있는 뉴스레터 서치부터 홍보 콘텐츠 배포까지 뉴스레터 광고의 모든 단계를 도와드립니다.

기타 국내 광고

고객사 업계지 및 커뮤니티 광고, 대한민국 400만 직장인이 이용하는 명함정리 앱 리멤버 광고, 네이버 GFA 광고, 카카오모먼트 광고 등 다양한 광고 매체를 제안, 활용해 드립니다.

글로벌 광고

해외 바이어를 발굴해야 하는 수출 기업을 위해 구글,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 타깃 국가 내 잠재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해 드립니다.

광고 대행 수수료

  • 월 매체비 357만원 미만 월간 최소 수수료 50만원
  • 월 매체비 357만원 이상 총 매체비의 14%

    사용 매체 및 광고 유형 수에 따라 수수료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상세 견적을 요청해주세요.

다른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적정마케팅연구소는 B2B 교육과 컨설팅, 웹사이트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되신다면,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귀사의 마케팅 자원과 현황, 예산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교육&컨설팅

B2B 마케팅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모두 담아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부터 마케팅 믹스, 실행 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웹사이트 기획·제작

B2B 비즈니스에 적합한 메뉴 및 콘텐츠 구성을 기획하고 워드프레스를 활용하여 웹사이트를 제작해드립니다. SEO 플러그인 세팅 및 가이드도 함께 제공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B2B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네이버, 구글 등 검색 엔진에서 무료 검색 결과로 노출될 수 있는 회수와 노출 순위를 개선할 수 있도록 SEO를 진단하고 개선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성과 분석 환경 구축

기존 마케팅 활동들이 문의, 견적, 구매 등 실제적인 성과로 이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GA4, 구글 태그매니저, 구글 루커 스튜디오 등을 활용해 성과 분석 및 보고 환경을 구축해드립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

문의하기

문의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안내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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