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과정이 길고 복잡한 B2B 비즈니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부터 마케팅 믹스와 실행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적정마케팅연구소의 풍부한 B2B 컨설팅 및 대행 경험을 통해 체득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모두 담았습니다.
이론을 넘어 실제로 적용 가능한 마케팅 노하우를 얻어 가세요.
랜딩페이지 전략, 리드제너레이션, 퍼포먼스 마케팅, 리텐션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B2B 현장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최신 실전 기법을 다룹니다.
20년 이상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참여 기업의 특성과 니즈에 맞는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그 외 디지털 마케팅 주제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을 원하실 경우 별도 문의해주세요.
PART 1
B2C 비즈니스와는 다른 B2B 비즈니스 마케팅의 특징과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기본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이메일 자동화를 통한 리드 너처링
제품 주도 성장을 이끌어 내는 바이럴 루프의 설계
PART 2
이론을 넘어 우리의 비즈니스에 실제로 적용해볼 수 있는 마케팅 믹스 및 실행 방법과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알아봅니다.
키워드광고 방법론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용
구글 애즈의 활용 방식
업종과 타깃의 특수성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과 솔루션, 적정마케팅연구소에서 찾아드립니다. (비용 협의)
전용 설문지와 상담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마케팅 활동을 진단하고, 비즈니스 특수성과 실행 여건을 고려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 성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제안하고 실제 시행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실무 교육과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실행 환경 구축부터 소셜미디어 활용, 신규 마케팅 전략 등 우리 비즈니스에 필요한 주제에 대해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하단 문의양식을 작성해 제출합니다. 담당자 확인 후 컨설팅에 대한 세부 상담이 이루어지며, 진행이 결정될 경우 컨설팅 신청서 및 사전 진단을 위한 설문지를 보내 드립니다.
컨설팅 횟수와 방식 등을 정하고 주요 고객, 강점, 경쟁 현황, 목표 등 마케팅 진단에 필요한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합니다. 컨설턴트는 해당 내용을 토대로 수진단체의 마케팅 환경을 진단하고 컨설팅 방향을 수립합니다.
회차별 컨설팅 주제에 맞춰 컨설팅이 이루어지며 필요에 따라 마케팅 실무 교육과 가이드가 진행됩니다.
컨설팅 진행 횟수에 따라 회차별 보고서 또는 최종 결과보고서가 제공됩니다.
예시로 작성되었으며, 총 진행 회차는 협의 가능합니다.
목표 | 리드 발굴을 위한 마케팅 진단과 개선
주제 | 마케팅 성과 분석과 개선안 제시, 리드제너레이션과 전환 고객 발굴 등
준비
1회차
2회차
3회차
4회차
5회차
6회차
목표 |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 ROI 개선
주제 | 마케팅 성과 분석 환경 구축, 전환 성과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개선, 신규 마케팅 진행 등
준비
1회차
2회차
3회차
4회차
5회차
6회차
7회차
적정마케팅연구소는 B2B 교육과 컨설팅, 웹사이트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되신다면,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귀사의 마케팅 자원과 현황, 예산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B2B 비즈니스에 적합한 광고 매체를 제안하고, 경쟁사들이 놓치고 있는 잠재 고객사까지 타깃팅하여 더 많은 리드와 고객을 발굴해 드립니다.
B2B 비즈니스에 적합한 메뉴 및 콘텐츠 구성을 기획하고 워드프레스를 활용하여 웹사이트를 제작해드립니다. SEO 플러그인 세팅 및 가이드도 함께 제공합니다.
B2B 비즈니스 웹사이트가 네이버, 구글 등 검색 엔진에서 무료 검색 결과로 노출될 수 있는 회수와 노출 순위를 개선할 수 있도록 SEO를 진단하고 개선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기존 마케팅 활동들이 문의, 견적, 구매 등 실제적인 성과로 이어지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GA4, 구글 태그매니저, 구글 루커 스튜디오 등을 활용해 성과 분석 및 보고 환경을 구축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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